2009년 1월 6일 화요일

캐논 980IS 첫 샷..



회사에서 나오자마자...한컷.....

그러나...밤이고...오토로 찍었더니...도대체 초점이 어디 맞은건지..--;
간만에 쓰는 똑딱이..넘 어려운걸..-_-;;;

솔직히는 캐논의 인터페이스가 적응되지 않는다...즉 불편하다는 뜻..

집에 도착하자마자 등산복 바지를 사기 위해 2001 아울렛을 갔다...
바지사고 지하 식당에서 떡볶이랑 콩비지찌개를 시켜먹었다...

이건 닥돌이 먹은거....보기보다....양이 부족했나보다...배고파하는 닥도르..



이건 내가 먹은 콩비지...
5천원 대비 괜찮았다.....

 

첫샷들...괜찮죠??? ㅎ ㅣ ㅎ ㅣ ㅎ ㅣ

댓글 2개:

  1. 이날 전화통화 한거 기억나네요

    풀루오빤 떡볶이 언닌 콩비지...2001아울렛에서 먹었다고 했었어요. 왜 통화했는진 기억나지 않지만 왠지 반가운데요 ㅋㅋㅋ

    답글삭제
  2. @옴미 - 2009/07/18 13:55
    앗...통화했었구나...통화한 기억은 가물가물한데...ㅋㅋ

    역시 옴미가 더 낫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