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3일 월요일

닥순양이 추출한 에스프레소~*


위 사진은 닥순이 뽑은 첫 에스프레소 샷은 아니다.
사실 첫 샷때는 너무 정신없어서 사진을 찍을 생각조차 할수가 없었다.
포터필터를 빼고 끼우는 단계부터 힘이 너무 들었고, 원두를 그라인드해서 포터필터에 도징하는 단계도 너무 낯설다 보니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몇일 지나고 찍은 에스프레소 샷 사진이지만 그래도 나중에 다시 이 사진을 보며 기억할때 학원에서 즐겁게 열심히 배운것이 생각날 것 같아서 찍고 포스팅한다.

적당히 잘 뽑아진 에스프레소라고 샘이 말씀하셨다. 크레마도 적당하고 색깔도 좋고....ㅋㅋ
물론 다들 관찰하고 수저로 시음하느라 조금 원형에서 변형되긴 했지만....

아...커피가 너무 좋고...커피를 배우는것이 너무 좋고....룰루랄라~*

댓글 4개:

  1. 아..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었는데..

    진한 커피향이 나는 듯 하네요~!

    답글삭제
  2. 커..커피!!



    제 과제의 진행에 필수적인 요소이죠!

    답글삭제
  3. @만두사랑 - 2009/11/24 08:02
    만두사랑님 오랫만에 뵙네요..^^

    앞으로 커피 사진 종종 올릴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4. @키다링 - 2009/11/24 22:22
    앗...키다링님...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커피사진 종종 올릴꼐요...히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