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1일 토요일

허리 인대가 늘어났대요..ㅜㅜ..

아놔...목욜날 화장실 청소를 너무 빡세게 했나보다...

청소하고나서는 괜찮았는데...
금요일 학원가서 갑자기 허리가 아프기 시작했는데..그냥 삐끗했나?싶었다....

점점 통증이 왔지만 자고나면 괜찮겠지 싶었다..
하지만..자고나니...일어날 수가 없었다...허리가 너무 아파서...ㅜㅜ..

일어나는데 30분도 넘게 걸렸다...
눈물이 핑 돌았다...너무 아프기도 하고...약간 서러운감도 들고...
아침에 부랴부랴..대충씻고 집앞 한의원에 갔다.
닥돌군이 한의원까지 부축해줬다....(-0-)

한의사샘 말씀이..허리 인대가 늘어난 것 같단다.....ㅜㅜ...
되게 심한것 같다고....몇일 많이 아플거라 한다...에휴...
다담주 바리스타 실기셤도 봐야하는데....몬살아..

침맞고 부황으로 피도 빼고...
복대도 사고 약도 3일치 지어서 왔다...

나두 안아프고 건강하게 지내고 싶다...
닥돌군이 한의원으로 델러와서 점심은 '장비빔국수'에 가서 대충 먹고 왔다...

흑흑....아픈건 정말 싫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