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일 수요일

아이폰 개통!!! 오호하하하...-_-v

예약했던 곳에 문의했더니......언제 올지 기약도 없고 연락해서 먼저 오는 사람 순으로 준단다...
(이건 뭐 어디든 마찬가지인듯 하다)

기왕 받는거면 빨리 받아서 쓰는게 낫겠다는 생각에 집앞에 ktf대리점에 문의하러 들어갔다가
아이폰이 오는 시간과 맞아떨어져서 결국 거기서 바로 번호이동 하고 개통해버렸다....

그 대리점 사장님 왈 "아가씨가 우리 대리점 개통 1호예요..." 라며 들어오는 손님들에게 마다 말씀하신다.
쑥스러웠다...개통1호 선물도 없는것 같은데..말이다...ㅋㅋㅋ

아이폰 첫 개통이라 그런지 직원분들도 전산입력과 전산속도 때문에 애를 먹는 듯 했다.
3시 30분에 가서 5시 반 넘어서 개통완료가 됐으니 말이다...

자..그럼 보시라...
닥돌군과의 두 번째 커플폰을 소개합니다........

닥돌군은 블랙, 닥순양은 화이트...이름하여 커플 아이폰!!!! ㅋㅋㅋ (찍고보니 촛점이 안맞군요)

아이팟터치 박스..오랫만에 꺼내어 함께 기념촬영....

케이스가 없으면 박스에서 꺼내지도 말라고...들 하나보다...닥돌군 퇴근하여 오면서 케이스를 사왔다.
내가 좋아하는 색상인 핑크 케이스를 사다준 우리 닥돌군....ㅋㅋ

어이쿠..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왔군....다시...밝은 마루에서...찰칵!


전화....잘 걸린다..감도 좋다..
메세지? 특수기호들은 좀 부족하지만....문자보내기 편하다...
인터넷? 잘된다....ㅋㅋ
그외? 좋다좋다...다좋다...

사실 이런 스마트폰류는 처음 써봐서 인가? 이전에는 크게 관심 없었는데..막상 내 전화기에 기능들이 이러하니...시간가는줄 모르곘다.....ㅋㅋ

밤에 어플 2개 다운받았는데..이제 슬슬 검색해보고...받아야겠다...

아이폰..좋아요~~~ ㄲ ㅑ ㅇ ㅏ *^^*


댓글 17개:

  1. 도장 갈라짐이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특히 흰색에 많다고 하네요.



    밑에 있는 스피커랑 나사가 있는 부분에 많이 발견됐다고 합니다.



    재미있게 잘 사용하시고, 멋진 사용기도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2. 아싸 축하!! ^^



    빨리 개통하셨네요. 고생들이 많으시던데.

    답글삭제
  3. 흐압.. 부럽습니다.. ㅠㅠ

    전 어제 동네를 싸악 돌았는데, 모두다 예약.. ㅠㅠ

    답글삭제
  4. @또바기 - 2009/12/02 22:29
    아...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직 확인은 안했어요..케이스 벗기기 어려워서요..힛

    글고 제 옆에 있는 사람이 크게 영향없다고 있어도 그냥 쓰라네요..,,-_-; ...

    답글삭제
  5. @Inuit - 2009/12/02 23:55
    네! 정말 운좋게...대리점에 처음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통했어요...집앞 대리점 개통1호라고..ㅋㅋ



    예약 하셨던 분들은 지정 대리점에 가야하고 가더라도 줄이 엄청 길어서 고생들 하시더라구요...



    전 정말 운이 좋았어요...아이폰 살 운명이였던가봐요...히히

    답글삭제
  6. @꼬미 - 2009/12/03 08:39
    음...꼬미님도 아이폰 지르시는군요..히히

    저희 동네 대리점으로 오세요..

    예약자들이 300명이라고는 하던데..오는 사람 순서로 준다고.....흐흐흐..

    답글삭제
  7. 그나저나..정말 아이폰 살때까지만 해도..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이것저것 가지고 놀아보니...좋네요...ㅜㅜ....



    특히 저흰 모두 맥을 쓰기 때문에 맥에 연결해서 연동시키고..뭐 이런거 하니...더 재미나요!



    하루가 넘 짧아요...^^

    (쓰고보니 염장...댓글같군요)

    답글삭제
  8. 한달전에_휴대폰_바꾸어서_좌절중.jpg

    <- 제모습이랍니다.. T.T



    부러워요~

    답글삭제
  9. @만두사랑 - 2009/12/03 15:46
    ㅜㅜ....만두사랑님..잉..

    새폰은 마구마구 잘 팍팍쓰시고...내년에 바꾸세요..



    지금은 처음 풀리는거라서 그렇지 조금만 지나면 구매 등 아이폰 조건이 좋아질거라고 하더라구요....(사람들이..^^;;)



    우리나라 20만대 풀릴 예정이라고도 그러더라구요..^^

    저도 들은 이야기라 확실하진 않지만...조금만 기다려보세요!



    화이팅!

    답글삭제
  10. 아이폰을 커플폰으로 구입하셨군요...

    통화요금제는 괜찮게 생각되시는 건가요? ^^

    전 좀.. 특히 외국과 비교하여 데이터 요금제가 완전하게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이 ... ^^

    암튼 좋으시겠습니다. 시대의 조류에 함께하시는 군요.. ^^

    고맙습니다. (_ _)

    답글삭제
  11. @그별 - 2009/12/03 20:58
    통화요금제...사실 이전에 쓴 기본요금보다 많이 비싸긴하죠..(16000원) 하지만..SK에서 네이트드라이브 사용요금과 전화비 다 포함해서 4만원 좀 넘게 나왔거든요..(200분도 안쓰는것 같은데말예요..^^;)



    45000원 기본요금 선택했는데..200분 무료통화에 300개 문자, 데이터요금제가 500mb 까지밖에 안되지만 그럭저럭 요령것 쓰면 ...제 생각엔 기계값만 더 추가해서 내면 될듯해서요..아쉬운점이 있긴하지만...그에비해 아주 쓸만한 녀석인것 같아요(스마트폰이 첨이라 더 재미있는듯..)



    그래서 선택했어요......^^;

    외국 데이터 요금제가 어떤지 잘은 몰라서요...비교가 안되지만...무제한데이터요금제같은게 있음 좋을듯도 싶네요..힛.

    답글삭제
  12. trackback from: iPhone 내 손에 스타일~
    한동안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전혀 못했습니다. 지난 주에 저널논문 리뷰 결과가 나왔습니다만, Major Revision이라서 심사위원의 각 코멘트에 따라서 필요한 실험을 새로 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지금은 조금 정리가 되고 여유가 생겼습니다. 아이폰의 폭풍이 조금 잠잠해진 지금, 많은 고민끝에 아이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6기가 화이트, i-라이트 요금제로 신청하였습니다. 늦게 올줄 알았는데, 내일 배송한다네요, 월요일날 받을 수 있어서 좋긴..

    답글삭제
  13. trackback from: 피곤했던 아이폰 구입기~!
    11월28일 아이폰 정식출시발표 및 폰스토어 예약시작! 드디어 3년간의 떡밥 역사를 자랑하던 아이폰 내년폰 담달폰이었던 아이폰이 정말로 나온다는것이 확실시되던 그 순간 이 사실을 알았던 28일 전주 일요일 발표일날 저녁 바로 예약신청을 하고 결재까지 완료하였으나,,, 가입신청서를 나중에 신청하려고미루다가 알아낸사실 통신법상 미성년자(90년생)이었기때문에 가입신청서작성자체가 불가능,,, 따라서 예약구입은 물건너간 상황;; 따라서 아이폰 정식출시이후에나..

    답글삭제
  14. 앗 두가지버전을 전부 ㅎㅎ

    저도 저 존레논아이팟있어요 ㅋㅋ

    답글삭제
  15. trackback from: BlackRa1n을 이용한 아이폰/아이팟 탈옥 (이미지 업로드중)
    - 경고 - 이 글은 아이폰 탈옥을 부축이거나 강요하는 글이 아닌 호기심에 해보았던것을 기록해 놓은것입니다. 제 나름의 기록일뿐 따라하신 후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 http://www.blackra1n.com 에 접속하여 탈옥을 위한 파일을 받습니다. (각 운영체제에 맞는 로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2. 아이폰을 컴퓨터와 연결합니다. 3. 한번의 깔끔한 탈옥을 위하여 작업관리자로 들어가 iTunes.exe와 iTun..

    답글삭제
  16. @1월의가면 - 2009/12/08 20:48
    네...애플을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살다보니..^^;

    1월의가면님도 있으시군요...흐흐흐...

    아이팟터치 전에 아이팟나노, 셔플도 다 있어요.



    사실 컴터도 애플이예요...맥북,맥프로, 아이맥....@,@

    심지어 애플 사과모양 스티커까지..차에 붙였어요..ㅋㅋ

    답글삭제
  17. @닥순이 - 2009/12/13 21:19
    맥프로까지 ㅜㅜ 대단하십니다! +_+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