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8일 월요일

조카가 만든 생신카드...

지난달 아빠 생신 때....
큰 조카가 할아버지를 위해 직접 만든 생신카드라며 꺼내보였다...

요즘 미술에 심취해있는 것 같은데.....할아버지를 그렸나보다..

다음장에 보니 또 할아버지가 있네...ㅋㅋ..그리고 하트안에 있는 인물은.누구지?..
6살인데 글도 제법 쓰고 요즘 엄청 좋아하는 공룡 그림도 가득가득 그렸다...
생각보다 잘그렸다..동생이 어렸을 적 그림을 잘그렸는데...지 아부지를 닮았나보다...ㅋㅋ
그나저나 이름도 어려운 안킬로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를..쓰고 그리다니..-_-;
공룡 그림에서도 엄청 웃었는데..최고의 그림은 바로 아래사진이다..
할아버지 이름을 알아가지고선...**씨 생신축하해요..라고 썼다...푸하하하...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정말...조카의 정말 정성이 가득가득 묻어있는 생일카드였다....
조카 덕분에 오랫만에 흐뭇하게..그리고 유쾌하게 웃어본 것 같다...

그래서 조카의 생신카드...블로그에 공개하기로 했다....^^




댓글 2개:

  1. 아웅~ 사진 보고 한참을 웃게 되네요~ ^^

    아이가 참 밝은가봐요~ 등장 인물들이 다 웃고 있어요..심지어 공룡까지도~ ㅋ

    그림 실력도 좋고, 글씨도 또박또박 틀리지 않고 잘 쓰네요~~

    답글삭제
  2. @만두사랑 - 2010/01/18 16:27
    만두사랑님 자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ㅜㅜ...

    큰조카 너무 귀여워요...^^ 어찌나 이쁜지..히힛...



    생신날 저 카드를 꺼냈는데 완전 대박히트쳤었어요...

    카드 말고 선물도 만들었는데..찰흙으로 만든 화석...--;

    그건 사진을 미쳐 못찍어왔네요..그것도 대박이였지요..ㅋㅋ



    등장인물이 웃고있는거 첨 알았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해요..그냥 그림만 잘그렸다...생각만했거든요..힛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