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3일 수요일

고맙다...세탁기야~ 아싸아싸

월욜 아침..2월의 첫날...
갑자기 멈춰버린 세탁기...헐..-_-;;;

모드 선택 후 플레이를 누르면 1-2초 만에 모든 전원이 나가버리는 증상...
코드도 몇번 뺐다가 다시 껴봤지만 아무소용 없어 AS센터에 접수했다...

다행히 오늘 가능하다며 오후는 되야한다고 했는데 as 기사님이 근처에 계셨는지 바로 오셨다.
진단을 해보시더니 아무래도 회로고장 같단다..
왠지 수리비가 좀 나올것 같은데...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래저래 보시더니 모터고장 일수도 있단다......ㅜㅡ...
모터고장일 경우 예상비용이 출장비 포함 대략 15만원 정도 되는듯.....오마이갓...

저기에 좀더 보태면 통돌이도 살 수 있는데...어쩌나..연락오기 전까지 고민했다..
세탁기 어떤게 있나 서치도 해보고...이래저래 검색도 많이 해봤지만...결론은 수리해야한다는 거다..

그렇게 만 이틀이 지나고 좀전(오전)에 다시 오셨다...
우선 회로를 먼저 갈아보자며 일단 바꾸기 전에 다시 작동시켜봤는데
오잉?? 잘 된다..아주아주 잘..된다.....왠일왠일~
세탁기가 내 맘을 아는건지...잘 돈다...ㅋㅋㅋ

기사아저씨는 황당해서 웃으시고....난 기뻐서 웃고....
일단은 더 사용해본 후 이상있으면 연락하라시며 가신 친절한 아저씨...

왠지 돈이 굳은것 같은 이느낌은 몰까....어쨌든!!!!
고맙다...세탁기야~


댓글 4개:

  1. 아직 축하드리기는 이른가요? ^^;

    그 월요일 이후로는 잘 돌아가나 보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아~ 다행이네요~

    왠지 그럴때는 전자제품에 귀가 달리거나, 타이머가 있나 싶기도.. ^^

    답글삭제
  3. @또바기 - 2010/02/04 05:43
    네, 사실 빌트인 되어져 있는 세탁기라 바꿀수도 없는 상황이거든요...힛..



    오늘도 작동시켰는데 잘되네요...히힛..^^;

    답글삭제
  4. @만두사랑 - 2010/02/04 11:12
    네..정말 다행이예요...이달은 구정때문에 다른달 보다 지출이 더 많을 예정인데 세탁기까지 그래서 깜딱 놀랐었거든요..



    열나고 아파서 병원갔는데 의사앞에 가니 열도 안나고 괜찮은것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힛..어쨌든 지금도 잘돌아가고 있어서 당분간은 괜찮을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