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2일 금요일

레고 만들기~*

이마트에 가서 레고를 샀다.

닥돌군이 필요해서 산거지만 내가 조립하겠다고 했더니 흔쾌히 승낙했다..

(안돼~ 라고 할줄알았는데...오호호..ㅋㅋㅋ)

 

레고 BIONICLE 시리즈 중 모델넘버 8981

(사실 난 이 모델들은 잘 모른다...내가 보기엔 그냥 로봇레고 ㅡ_ㅡ?)

 

자..그럼 이제 만들어볼까?

 

통 안에 든 부품을 모두 쏟아보았다. 음..별로 복잡해보이지는 않는군..

 

좀더 자세히 찍어볼까? ㅋㅋ

 

얼굴이랑 팔과 상반신이 되는것 같다..음...약간의 윤곽이 나오긴하는가보다...

 

오오..로봇이 되어 간다..

 

 

아.하.하.하...

뿌.듯.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