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6일 토요일

참새 나왔습니다~

가끔씩 하루종일 먹은 기억밖에 없는 날들이 있다...

지난 목요일도 그런 날 들 중 하나다.....ㅜ.ㅜ

 

어머님이 사오신 쑥떡을 먹자마자 바로 점심먹으로 고고씽...

막국수를 한다길래 들어갔는데, 보쌈정식을 주문했다.

(식당 이름이 기억 안나....우엉...-_-;;;)

고기가 아주 맛있다!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했다. 이동네 가면 자주 이용해야징...ㅋㅋ

나중에 메밀전도 시켜주셨는데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다..-_-;;(바부팅)

 

떡을 먹고 왔음에도 밥이랑 고기...거기에 남은 메밀전까지 싹싹 다먹었더니 배가 터질것 같았다...

너무많이 먹어서인지 집에 가는 내내 졸려서 혼났다..(뭐 결국 집에가서 30분 정도 낮잠자긴 했지만.....)

 

저녁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다시 약속장소인 종료 YMCA앞으로 갔다..

오랫만의 인사동길...오랫만의 인사동 전통주점....

솔잎 어쩌구 하는 전통주를 시켰는데...어두워서 촛점이 흔들려 찍혔다..

친구들 말에 의하면 막걸리에 솔의 눈을 탄 맛이란다...--

(난 솔잎가루 탄 것 같은데...음)

솔잎 어쩌구 전통주

해물파전..크긴 크다.

메밀전에 해물파전...ㅋㅋ..전의 날이다..

 

2차로 종로 국세청뒤쪽에 '육미'라는 식당에 갔다.

처음 갔는데 없는 안주가 없다...그래서인지 사람이 바글바글....정신이 하나도 없다.

벽에 걸린 메뉴를 보던 중 재미있는 메뉴가 있길래 찍어보았다..ㅋㅋㅋ

정말 참새 메뉴가 있냐고 물었더니 참새구이를 밖에서 하고 있단다....(하지만 보진 못했다)

 

집에 돌아오는 길....너무 막힌다...--;

 

간만에 쉬니까 참 좋다....하루종일 맛난거 많이 먹고 친구들도 만나고 집에 늦게 들어가도 부담없고.....참...좋다...ㅜ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