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1일 금요일

절친 E양...드디어 결혼하다!

중3때 처음만나 지금까지 친구의 인연을 이어온 E양....

드디어 그녀가 멋진 짝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
절친 고딩 친구 4명 중 두번째로 테이프를 끊은 것이다!!..

정말 바로 내 일 처럼 어찌나 기쁘던지...

어제저녁 너무 늦게 귀가하는 바람에 아침에 늦잠을 자버린 닥순..ㅜㅜ..
부랴부랴 준비를 하고 식장으로 갔다..

오랫만에 뵙는 친구의 어머님과 아버님....
그녀의 동생들과 조카들...

곧바로 신부대시길로 갔는데...
정말 긴장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결혼식을 즐기고 있는 그녀를 발견..--;
차라리 이게 더 나을것도 같다..긴장해서 얼어있는 것 보다는...ㅋㅋ

셀카를 찍고 있는 신부를 보신적이 있느신지...-_-;;;


열심시 셀카찍고...이제 식장에 입장해야할 시간이 왔다...
식장 맨 뒤에 서서 순서를 기다리는 그녀...이제는 약간 긴장감을 보인다...
(그럼 그렇지..ㅋㅋ)

양가 어머님 입장~

그리고 곧바로 늠늠하고 멋진 신랑입장!!!


그리고...아버지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그녀...
좋다좋아~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래본다.

2시 식인데 1시에 가서...5시 반쯤 식장을 나와 집에 7시가 다되어 왔다...-_-;
내 평생 지인으로써 결혼식장에서 가장 오래 있었던 것 같다...ㅋㅋ

PS : 요즘 하도 초상권 문제들이 많아서...친구 얼굴인데도 스마일을 붙일수 밖에 없네요...ㅜㅜ..

다녀온날 : 2009년 09월 06일

댓글 2개:

  1. 셀카를 찍고 있는 신부의 모습이 참 발랄해보입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빌어요~



    글구 관심블록 등록 감사해염

    답글삭제
  2. @히로미 - 2009/09/15 16:25
    앗...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_^



    즐겁게 결혼식에 임하는 친구가 보기 좋았어요..

    초상권 등의 문제로 어쩔수 없이 친구얼굴을 가려서 마음이 좋지는 않지만요..히히...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환절기 건강 유의하세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