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1일 화요일

[가회동] 대장장이 화덕 피자집

닥돌군이 북촌에 전부터 눈여겨놨던 피자집이 있다며 진작부터 가보자고 했었다.
이곳은 나의 절친 호푸양도 추천한 피자집 이었으니 바로 대.장.장.이.화.덕.피.자.집!!

얼마전 북촌을 갈 일이 있었는데 마침 이곳을 지나가면서 들어가서 먹을까도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패하고 간적이 있다.

옴미빠숑커플과 맛난 피자를 먹어보고자 함께 찾았다.
한적한 평일 점심시간에 갔으나...결코 한적하지 않았다. 시간도 오후 1시였는데..--;
모든 테이블이 만원....그래서 한 10여 분 기다렸다..

대장장이 화덕 피자집. 간판이 눈에 띄지 않지만 피자그림 등으로 찾기가 어렵지는 않다.

피자집 모퉁이에 장식되어져 있는 꽃.

간판이 굉장히 작지만 귀엽다.


드디어 우리 자리가 났는데 마침 창가 테이블 자리다. 테이블이 많지도 않을뿐더러 4인용 테이블이지만 4명이 넉넉히 편안히 앉을 정도의 테이블과 공간은 아닌 것 같다.

이곳의 메뉴판. 작지만 모든 메뉴가 다 있다. 참고로 이곳은 피자와 음료만 판매한다.

이태리에서 공수해왔다는 화덕. 그 옆에는 피자만드는 아저씨가 열심히 피자를 만들고 있다.


주문을 하고도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 즉시즉시 만들지만 주문량에 비해 만드시는 분은 딱 1분과 그리 커보이지 않는 화덕....그래도 맛난 피자를 먹겠다는 생각에 인내를 가지고 기다렸다....꼬르륵 꼬르륵~*

드디어 주문한 피자가 하나씩 나왔다.

고르곤졸라치즈 피자. 꿀이 제공되어 찍어먹으면 된다. 정말 맛있다. +.+

이집의 스페셜피자인 루꼴라 피자. 루꼴라를 정말 많이 얹어준다!!!

4명이 2판은 부족해서 1판 더 주문했으니 바로 디아볼라 피자. 이것도 맛나네.


오우...4명이서 2판은 모자랐지만 3판은 남는다...그래도 꾸역꾸역 다 먹었다...!!!
정말 맛난 피자였고 오랫만에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어본 것 같다....

맛있는 것을 먹고 나면 항상 기분이 좋다...히히히....

찾아가는 법 : 3호선 안국역 하차(2번출구 인듯). 가회동 주민센터지나 돈미약국 나올때까지 직진. 약국끼고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위치함
연락처 : 02-765-4298


방문일 : 2009.07.20

댓글 8개:

  1. 특유의 땅콩맛이 매력이 루꼴라 피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답글삭제
  2. @영민C - 2009/08/11 18:11
    네, 꼭 가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고 그 맛이 풍성합니다. ^^;

    그리고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네요.. 아, 맛있겠다..--;

    답글삭제
  4. @또바기 - 2009/08/12 08:57
    히히히..정말 맛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가 맛있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5. 와...ㅜㅜ

    정말 맛있겠어요.

    지금 배부른 상황인데...먹고 싶은것 보고 먹고싶긴 드문데요...참...ㅎㅎ;

    답글삭제
  6. @꽃녀 - 2009/08/15 02:09
    저도 저 사진 보니 먹고싶어졌어요...ㅜㅜ...아...

    담주 피자먹으러 가야겠네요....히히

    답글삭제
  7. 오~ 맛있겠군요

    한국가면 먹어봐야하는게 하나 더 들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8. @nnow - 2009/08/15 17:08
    네...한국 오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추천할만 한 집이예요...

    (하지만 이집이 좀 작아서 기다려야할 수도 있구요, 피자가 나오는데 좀 오래 걸릴 수 있어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