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4일 화요일

절친 E양...스튜디오 촬영하다!

고등학교 때 4총사....중..E양이 이번 가을에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었다....

다들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데,
올 가을에 결혼하게 됐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찌나 기쁘던지...ㅋㅋ

지난 일요일(8/2) 그녀의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다녀왔다.
촬영 내내 행복해 하는 모습에 마음이 꽉 찬 느낌이었다.
신랑분도 차분하시고 듬직하시면서도 친구를 많이 아껴주시는 것 같아 보기좋았다.
아하하..내가 왜이리 기분이 좋은건지...히히히....E양아~ 행복하렴!!


촬영장소 : 우리사진관 (가로수길)
니콘 D80, 35-70

덧붙임 : 간만에 똑딱이가 아닌 dslr로 찍었더니 어깨가 아프다..-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