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3일 토요일

롯데 2009 가을야구 쫑!

롯데의 가을야구가 오늘 끝이 났다....-_-;

 

2차전에서 참 경기가 안풀린다 싶었다..그래도 희망은 있었다...

 

하지만 어제 참 어이없었다...2회초에 7점 내주더니...끝내 12 : 3으로 패...

그래도 오늘은 좀 다르겠지 싶었다...

 

성묘 후 안막히는 길 찾아가면서 부리나케 집에와서 티비를 켰다...

2회말..1점을 내면서 앞서간다....오..오늘은 되겠구나 싶었다...

 

흐흐흐...그러나...롯데 선수들의 연이은 실책....끝내 9 : 5로 두산에게 우승을 내줬다...

 

롯데 가을야구의 한계는 여기까지 인건지...

 

닥돌군과 아빠의 심기가 편치 않다..-_-;....

좀전에 어느 기사를 보니 로이스터 감동이 롯데와 재계약을 원한단다..흐흐...

 

내년엔 좀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까?

내년의 롯데 가을야구도 기대해본다...

 

댓글 2개:

  1.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



    으이구.. 롯데.. 마지막까지 기록을 세웠네요.

    지금까지 우리나라 프로야구 역사상

    1차전에서 승리한 팀이 항상 진출했는데,

    그 기록마저 갈아 엎다니... --;



    아무튼, 또다시 내년을 기약해야.. ^^;

    답글삭제
  2. @또바기 - 2009/10/04 06:18
    앗..또바기님 오랫만에 뵙네요~!!! 잘지내시죠?

    추석은 잘 보내셨죠? ^^;



    롯데..-_-; 2차전..경기가 정말 안풀리나보다..3차전은 잘하겠지 했어요..3차전 보면서...할말을 잃었었는데 4차전 보고 열좀 받았어요...ㅋㅋ



    내년에는 다시한번 이를 발판으로 힘내서 더욱 도약하는 롯데가 되길 저도 바래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