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5일 목요일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닥돌군이 지난주에 가져온 감기가 결국 제게 옮겨졌네요...-_-;

주말에 내가 너무 닥돌군을 극진히(?) 간호한 때문일까요?....ㅋㅋ

목이 따갑고 목소리가 마녀목소리로 변했네요...
줄줄하던 콧물은 오늘부터 소강상태이긴합니다...
그래도 예전과 달리 푹 쉬기 때문에 그나마 이정도 인것 같네요..
어찌나 다행인지..ㅜㅜ..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상태가 호전되는데로 다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댓글 4개:

  1. 요즘 감기는 독하던데, 전 결국 병원에서 약처방을.. ㅠㅠ

    답글삭제
  2. 아고.. 닥순이님.. 감기 걸리셨군요. ㅠㅠ



    몸 조리 잘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3. @꼬미 - 2009/10/16 07:48
    앗..꼬미님...오랫만이예요~*

    건강은 좀 어떠세요? 괜찮아지셨는지 모르겠네요!

    꼬미님도 건강하세요~



    전..그냥 목감기라서 병원안가고 집에서 쉬고있어요.

    배+생강+대추+도라지 물 끓여서 먹고있구요...히히

    답글삭제
  4. @momogun - 2009/10/16 15:02
    모모군님!!! 감사합니다~*



    모모군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행복만땅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