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6일 목요일

어머님이 주신 땅콩~*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슈퍼울트라캡숑큰 통


어제 양파즙을 가지러 갔다가 초복날 삼계탕 못먹었을것 같다시면서 삼계탕을 해주신 우리 어머님....
정말 너무 좋으시다..(삼계탕 못먹은줄 어떻게 아셨을까...^^;)

그리고 항상 집에 갈때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신다...!!!!!!!!
정말 내가 잘해드려야하는데 아직까지 할줄아는게 없어서 큰일이다...-_-;;;

어제는 김치 한통과 그리고 이것!!!!!

바로 슈퍼울트라캡숑큰통에 한가득 생땅콩을 넣어주셨다....
나 땅콩 엄청 좋아한다...으흐흐...

어머님~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댓글 2개:

  1. 와! 나도 먹으러 가야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한테 저도 잘먹겠다고 인사좀 해야겠어요. 언니네꺼 자꼬 뺏어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옴미 - 2009/07/18 13:28
    ㅋㅋ...안그래도 너무 많이 주셔서....담에 옴미네 갈때 가져가려했었어...히히히...기둘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