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1일 금요일

[090628] 1. 해안도로를 타고타고..~

오늘 새벽에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비가 왔다.
다행히 아침에는 비가 소강상태긴 했지만 먹구름이 낀 듯 흐려있었다.

아침은 남은 재료를 다 써야하는 관계로 각종 야채를 모두 넣은 된장찌개와 밥을 먹었다. 밥 먹고 커피 한 잔...어제는 서로 화장실 사용에 살짝 민망해도 했지만 오늘은 다들 줄서서 얼릉 나오라고 난리였다....아무래도 먹는 타이밍이 같으니 그런가보다...ㅋㅋ

오후 4시 비행기를 타야하기 때문에 오늘은 가볍게 한 두 군데만 돌고 오기로 했다.
어제는 서쪽으로 갔으니 오늘은 동쪽으로 올라가보기로 했다.

해안도로를 타고 신나게 달리다보니 표선해수욕장에 도착!
하지만 감기기운 때문에 고생하는 은미를 위해 약국을 먼저 찾았다.
빠숑이 약국에서 약을 사는 사이....차 옆 벽에 쓰여있는 단어가 눈의 띄었으니..
바로 '똥따'....ㅋㅋㅋ

지난 겨울 남이섬에서의 '똥따 시즌1', 그리고 이어 이번 제주도의 '똥따 시즌2'...
우리 4명에게는 잊지못할 재미난 추억거리다..ㅋㅋ

약을 사서 바로 앞 표선해수욕장을 구경하러 갔다.

표선해수욕장..흐린 하늘 밑 쉼터..그곳의 두 남자..ㅋㅋ

풀밭의 클로버들...네잎 클로버는 어디있을까?

클로버가 가득한 잔디..멋지다..음..주변이 일반 해수욕장 같지 않다.

말이 달리는 해수욕장으로 티비에서 본 적 있는 바로 그곳. 이날도 말달리는 사람들을 봤다.


표선해수욕장은 어제 갔던 해수욕장보다 규모가 꽤 컸고, 모래사장이 매우 넓었다.
우리가 끝까지 가볼 엄두가 나지 않을 정도로...흐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