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3일 목요일

[090627] 8. 주상절리..그리고 제주흑돼지를 먹다...

오늘의 마지막 코스는 주상절리!!!
다행히 7시가 넘은 시간 이였지만 해가 길어서 주상절리를 볼 수 있었다.

주상절리 매표소를 들어가면 왕소라 광장이 나온다..


마치 정교하게 깎아놓은 듯한 현무암, 거기에 출렁이는 푸른 바다와 저멀리 붉은 노을...+.+

푸른 바다 위 한가로운 배 한척...여유로움을 느끼다.

하와이,두바이, 모스코바,베이징 빼곤 다 다녀왔군..-_-v


주상절리를 구경하고 나오니 어느새 해가 뉘엇뉘엇 넘어가고...
갑자기 밀려오는 배고픔을 해소하기 위해 우리는 제주흑돼지를 먹기로 했다.
집으로 향하 던 중 괜찮아 보이는 흑돼지전문 식당으로 들어갔다.

제주 먹거리 중 하나인 제주흑돼지...(photo by 옴미, 허락을 득하여 꿔온 사진)


이 식당이 나름 유명하긴 한가보다...연예인들 사진이 좀 걸려있다...
'오..좋아좋아..잘왔어'라고 생각하며 흑돼지 맛나게 잘 먹고 있는데 갑자기 30명의 단체손님 등장..
그 중 절반이 갓난쟁이부터 대여섯살 아가들...그들로 인해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주문해놨던 것만 먹고 나왔다.  그런데 급 신경을 써서인지..제주흑돼지를 잊지못할 '똥따 시즌2'가 시작되었다...ㅜㅜ..

댓글 2개:

  1. 전화로 꿔가겠다고 요청하던 언니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옴미 - 2009/07/24 11:50
    저작권법이 얼마나 무서븐데..-_-;

    꿔줘서 고마버...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