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4일 화요일

[090626] 5. 섭지코지...그리고 하루가 끝나다...

수국꽃길을 지나 조금 더 가니 '올인'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가 나왔다.

성산일출봉은 그냥 지나쳤기에 섭지코지는 가보기로 했다.


주차를 하고 조금 올라가니 저 멀리 교회가 보인다. 올인 촬영장소 같다.
(사실 올인은 안봐서 잘 모른다..ㅋㅋ)

조금 멀어보이긴 하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안가볼수 없지않는가....흐흐흐

정말 교회는 아니고 스튜디오로 쓰이는 것 같다. 웨딩촬영 패키지 광고가 있는걸 보면..ㅋㅋ

그리고 이곳은 유료입장이라 밖에서만 보고 등대쪽으로 향했다.

이 꽃은 뭘까? 잎은 민들레잎 같아 보이는데..흠음..

드디어 등대 도착!!!

등대에서 바라본 제주바다...캬아..멋지다~


등대까지 다녀오니 시간이 제법 흘렀다.
물한잔 마시고 해안도로를 따라가며 제주민속촌..그리고 남원리 까지 내려왔다.
사실 차 반납을 24시간 후인 내일로 하고 남은 반바퀴를 돌까도 했지만 내일 번거로울 것 같아 1118번 국도를 따라 공항으로 고고씽~~옴미커플을 만나기 위해...

옴미네를 만나 오늘을 마무리 했다..(조금 더 자세히는 접어두기 했어용~)

펼쳐두기..


댓글 2개:

  1. 우린 저녁을 배불리 먹고 와서 당삼빠따 안먹을줄 알았기에, 너구리 4개는 오바라고 생각했었는데.....플루 오빠의 현명한 선택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밤중에 라면 냄새의 그 공격성...!!!!!!

    다음날 아침 깜짝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옴미 - 2009/07/18 13:31
    나두 깜짤놀랐어...거울보고..흐흐흐...

    조금만 먹으려 했는데...먹다보니 1개는 충분히 먹은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