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7일 금요일

[090627] 2. 제주올레길 체험하다!

4명 모두 제주 올레길을 꼭 체험해보고자 했다.

하지만 일정 및 시간적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약간만 체험해보기로 했다.

해안도로를 볼까하는 생각에 정방폭포 쪽으로 들어갔는데 생각지도 않게 올레길을 발견!!!!
올레길 제6코스 였다. 제7코스 쪽이 아닌 제5코스 쪽으로 걷는데까지 가보기로 했다.

해안도로를 찾던 중 발견한 올레길!!! 올레올레~*

올레길에 있는 하트모양의 돌

정녕 새벽에 퍼붓던 하늘이던가..-_-;;;

이국적인 이 느낌은 나만 느긴걸까?

올레길에서 발견한 이쁜 우체통

올레길임을 표시해주는 노랑파랑 리본

벽을 타고 올라가는 넝쿨들

올레길에 있던 숲속 나무.

걷다보니 만난 바다..


약 30여분 걸었을까?
꼬불꼬불 올레길...정말 너무 좋았다...

제주올레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세용~*
http://www.jejuolle.org

댓글 3개:

  1. 와! 이거 다 언니 카메라로 찍은거에요? 정녕?!! 내 옆 선생님 신혼여행 갈때 사진기 사야된다고 하던데 언니꺼 추천해줬는데....진짜 괜잔타~이름은 몰라서 아직 못알려줬어요 ㅋㅋ

    답글삭제
  2. @옴미 - 2009/07/18 13:22
    이거 캐논 980IS...색상은 블랙과 레드가 있고...

    블랙이 레드보다는 싸다..요즘은 가격이 많이 떨어졌을꺼야..내가 샀을때보다...히히..

    답글삭제
  3. 실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워놔야징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