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9일 수요일

[홈메이드] 감베로니&봉골레 스파게티 by 닥도르

요즘 우리 닥돌군이 밀고 있는 스파게티가 있으니...

바로 감.베.로.니 & 봉.골.레 스.파.게.티.

감베로니 & 봉골레 스파게티 소스 만드는 중....


부글부글...지글지글..소스가 다되어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식탁에 앉아서 기다리는 닥순이의 배속에서는 꼬르륵 소리가 더 커집니다.

짜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파게티가 완성되었습니다.

완성완성!!! 식당에서 먹는 해산물 스파게티보다 새우가 훨씬훨씬 많다

조금 더 자세히 보자. 작성중인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간다.ㅜㅜ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나는 복 받았나봅니다.
히.히.히.

댓글 4개:

  1. 흐아.. 아침부터 이렇게.. ㅠㅠ

    편의점이나 가야겠습니다..

    답글삭제
  2. @꼬미 - 2009/07/29 08:48
    앗..꼬미님...^^;;;;

    어제 밤에 올리면서 제가 올린 사진에 제가 당했습니다.

    결국 야심한 밤에 돼지바를 먹었답니다...힛..



    즐거운 하루 되세용~*

    답글삭제
  3. 헉.... 이건.....

    아침부터 짜증이 확 밀려오네요(라면먹구 있는데..) ㅡㅡ

    자~ 이제 레시피를 공개하시지요 ㅎㅎ

    저두 해먹구 싶어요^^

    답글삭제
  4. @nnow - 2009/07/29 11:15
    허억...죄송해여..ㅜㅜ...

    (라면.라면...전 왜 갑자기 너구리가 먹고싶어질까요? 히히)



    그나저나 저도 정확한 레시피는 잘 몰라요...

    우리 닥돌군이 해주는건데...워낙 까칠해서 잘 안갈켜줘요.-_-.

    답글삭제